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요즘은 으스스한 것만 그리는 듯.. 제 맘 인듯합니다 ㅋㅋ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10. 8.

또 연휴입니다.

연휴 전 하나 올려봅니다~~~!!!

 

 

 

밑그림, 선화 과정입니다

 

채색을 위한 준비과정과 기본 채색~~

 

그림자를 그려주고 심심하니 배경을 넣어줍니다~

 

이래저래.. 효과를 줍니다~~~

 

.. 강렬한데~  그리고 배경과 나름 더 효과로 힘들 줘 봅시다!!

 

더하기(발광), 스크린 레이어를 이용해서 빛을 줍니다~

 

싸인 춥춥!!

완성!!

아래~~ 자막들어간 6번째 동영상 입니다~

구독, 좋아요 ㅋㅋㅋ

https://youtu.be/QxgVulIgKoM

2020/10/07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 요것도 그린 지 좀 된 그림 .. 유튜브 영상만 + 자막도~~

 

요것도 그린 지 좀 된 그림 .. 유튜브 영상만 + 자막도~~

제가 원래 .. 채색을 참 못하는데~ 요즘은 요로코롬~ 클립스튜디오의 힘을 빌리고 있습니다^^ 음.. 우선.. 뭐 이 그림은.. 밑그림없이 바로 들어갔구요~ 완전 무계획.... 음주 그림입니다 ㅋㅋㅋㅋ��

sg799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