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만화

간만에.. 그림일기??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6. 27.

 

음...

전에도.. 100명 팔로우가 되어서 기뻤는데..

갑자기 숫자가 확 줄다가 겨우 오르면 

또 확 줄고...

원래 인스타를 잘 모를땐.. 괜히 언팔하면 

다 들통나는 줄알고.. 그러지도 않았는데~

아직 제가 기능을 몰라서 그렇지..

언팔하면 다 확인되는 줄 알았음..

근데.. 이번에 또 확 줄더라고요~~~

음..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

어제 팔로우, 팔로잉.. 일일이 확인을 해봤음..

그랬더니.. 특히나 좀 짜증나는 건..

열씨미 댓글이나 하트 잘 날려준 분들이

언팔되있는거.. 

 

https://blog.naver.com/sg7997/222013637284

 

[공유] 인스타 언팔 확인 하는 법 :: 맞팔 안한 사람들,,, 다 찾아,,,

​​#인스타언팔확인#인스타언팔#인스타맞팔확인​​인스타 언팔 확인 하는 법​​안녕하세요 체리랜서 입...

blog.naver.com

그래서 검색하다가 이런 글을 봤음.

글로빙...이란 앱..

그리고 깔았음..

음... 몇 분 .. 응징했음 ㅋㅋ

내가 팔로잉했던 분들 중.. 40명 정도 .. 정리했음..

 

클립스튜디오 X HPZBOO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