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작업영상

냥이와 집사를 그려봤어요~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9. 8.

 

그렇다할 레이어가 없어서

과정 샷은 안만들었구요~

 

뭐.. 어제 포스팅꺼리하나 남겨볼까~

하고 자기전에 그렸으니 ㅋㅋㅋ

요즘은 목적을 잃은 내 그림들 ㅋㅋㅋ

 

 

자 그럼 유튜브 작업영상도 구경하시고

...

구독도 좀 하셔도 되고 ㅋㅋ

https://youtu.be/SvYvQeDVzug

 

2020/09/07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작업영상] - 진지 충 작업 영상 ㅋㅋ

 

진지 충 작업 영상 ㅋㅋ

1) 스케치 + 선화.. 밑그림 그런거 안키움~~ 흑백 채색 2) 배경, 음영 ... 뭐 그런 것들.. 3) 눈에 힘주기 ~~ 끝~~~~ 쭉~~ 훑어보기~~ 그리고.... 작업 유튜브 영상까지~ 이정도해서 올리면.. 구독자가 좀 ��

sg7997.tistory.com

그럼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집에서 알찬 시간 보낼만한 무언가를 공유해 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