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그 외..

'모히톡' 이모티콘 승인 받은거 올려봅니다~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8. 5.

전에 말씀을 드렸었나??

제가 만든 이모티콘을 

보낸 것 승인받은 곳입니다.

카카오톡이나, 오지큐 승인이 됐다면..

여러분들이 잘 쓰실 수.. 구입하셔야 겠지만 ㅋㅋ

있으셨을 건데... 아직 모히톡은 아이폰외에.. 그리고 앱을 깔아야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ㅜㅜ

 

 

그러나 .. 조만간 겔럭시에서도 만나 뵐 수 있다고 합니다.

계속 업뎃을 시키고 있더라고요~~^^

 

이게 몇달전에 승인받았던 이모티콘입니다.

최근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다시 모히톡을 찾았는데.. 3달라 쪼오끔 넘게 벌렸더라고요 ㅋㅋ

모히톡은 .. 우선.. 한개라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움직이는 이모티콘은 24개 셋트를 만들어야 신청을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피드백이 나름 정확한 편이구요~

 

그리고.. 이번에 승인받은 내 새끼들입니다 ㅋㅋㅋ

다 아시죠 ㅋㅋㅋ

제가 맨날 여기서 쓰니까요 ㅋㅋㅋ

조만간.. 빨리 겔럭시에서도 쓰일 수 있었으면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