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세일러문 첼린지 참여 ㅋㅋ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5. 24.

세일러문 첼린지 참여 

 

참.. 우스운게.. 

그림그리는 사람들끼리 

가끔 이런 행위들이 일어난다ㅋㅋ

마치 .. 플래시몹을 하듯이.. 막 유행이 된다.

한번도 해본적 없다가..

뭔가.. 이거 의무감??ㅋㅋ

오늘 비도 오는데..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잠도 안오고 

이것 저것 보다가..

이거나 해볼까 ㅋㅋㅋ

아..놔.. 다 그리고 나니... 나 미친것 같은 듯 ㅋㅋ

작업영상..

작업시간이.. 한시간 16분 찍었구나 ㅋㅋ 

해놓고 웃긴다 ㅋㅋ

 

 

https://www.instagram.com/p/CAjZ_2nh56C/?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Geon Son님: “이거ᆢ 왜 하는거지? 하면서 참에하고 있는 일인ㅡㅡ #소희만화 #클립스��

좋아요 9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Geon Son(@sohee0250)님: "이거ᆢ 왜 하는거지? 하면서 참에하고 있는 일인ㅡㅡ #소희만화 #클립스튜디오 #clipstudio #sohee #sailormoon #sailormoonredraw…"

www.instagra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