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그 외..

쓰담쓰담~~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6. 7.

확찐자.. 너무 터지는 걸 그린 것같아서 ㅋㅋ

이번엔 좀 따스한 걸 올려봄.. ㅋㅋ

날씨가 너무 따뜻하다 못해 덥군요..

슬슬.. 나갈때 마다 땀이 나네요 

더운거 딱 질색인데ㅜㅜ

작년 이맘땐 회사생활을 해서 에어컨은 빵빵하게 취했기에..

나름 시원하게 보냈는데..

이럴땐 회사생활이 그리움 ㅋㅋ

 

 

아이패드프로 X 프로크리에이트

 

유튜브 작업영상도 올립니다 

이번엔.. 좀 길군요.. 2분이 넘네요 ㅡㅡ

채색이 좀 길어져서.. 실제 작업시간도..

음.. 1시간 반정도 걸렸던 듯합니다~~

구독자분들도 지적해 주셨듯이.. 아는 지인도

티스토리를 보더니.. 이왕시작했으면 

좀 더 제대로 하는게 낫지 않겠냐~ 글을 많이 적고..

그냥 작업영상하고 그림만 올리지 말고.. 그 과정을 더 자세히 

설명하는 내용을 넣어봐라 하시더라고요..

음.... 맞는 말이십니다 ㅋㅋ

 

혹시 작업물 중 작업과정을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것을 알려주시면.. 

한번 과정샷을 넣어서 .. 음.. 움직이는 gif는 프레임을 더 자세히 뵈이면서 

해도 되지않을까 싶네요 ^^

암튼.. 뭐든 생각만.. 하는 중입니다 ^^

 

남은 주말 .. 좋은 시간되시길^^

 

 

2020/06/06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그 외..] - 확찐냥!!! 만들기

 

확찐냥!!! 만들기

우왁!!! 빵 !!! ㅋㅋ #아이패드프로  X  프로크리에이트

sg7997.tistory.com

구독구걸냥

#soheemang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