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그 외..

움짤 그리기 움짤 움짤 ㅋㅋ 하루 한점 그림일기^^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5. 22.

될 수 있는한... 하루에 한점은 그려보려는 

소희입니다 ㅋㅋ

이거 어제 그리고 .. 오늘 아침에 올리네요~ 

원래 그냥 그림일기로 그리려다..

오늘 하루는 .. 요즘은 그닥 특별한 일이 없는지라~~

움짤로 그려봤어요 ㅋㅋ

 

 

어제 간만에 만들었던 고양이 이모티콘 움짤이죠..

이거도 막상 진중하게 만들려니까..

하기가 싫어지네요 ㅋㅋㅋ

 

 

요것도 전에 그렸던거.. 조금씩 .. 손을 봤..

다시그려야겠더라고요 ㅋㅋ

수정할 수 록 더 이상해지는 ㅋㅋ

암튼 오늘하루 잘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