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이건 헬테이커 모데우스입니다.. 약간.. 수위 있는 느낌입니다~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6. 24.

으음.. 사실 헬테이커의 캐릭터들이 개성이 뚜렷한 애들이라~

아마.. 헬테이커 좋아하는 사람들은 .. 이 케릭터를 기다렸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헬테이커 모데우스

Helltaker modeus

 

원판 모데우스

 

 

으음... 이 악마는.. 제가 듣기론.. 일종의 '서큐버스'비슷한 느낌입니다~

색마라고 할까요~

수위가 더 높은 팬아트도 많으니..

후방주위하면서 알아서 찾아보시길~~

 

제가 픽스브에도 그림을 간간히 올리는데요~

 

헬테이커 5개 캐릭터 올렸는데..

루시퍼가 젤루 인기가 많고..

요걸.. 이번에 올렸는데..

이거 조회수하고 좋아요 수가 증가하는게..

벌써 루시퍼를 능가했음 ㅋㅋㅋ

 

 

 

 

역시.. 저도 남자지만.. 

남자들이란 ㅋㅋㅋ

모데우스 그리기 즐거웠음 ㅋ

 

 

 

 

클립스튜디오 X HPZBOOK

 

유투브 작업과정 영상 링크~~

https://youtu.be/RQZKMcXeocM

 

 

2020/06/23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 헬테이커 팬아트 원래는 첫번째 작업물.. '케르베로스'

헬테이커 팬아트 원래는 첫번째 작업물.. '케르베로스'

댕댕이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헬테이커는 당연.. 케르베로스아니냐~~ 하시는 분들 많죠~~ 그래서 원래는 케르베로스를 제일 먼저 시작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 사실.. 지금 여기 올려져 있는

sg799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