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작업영상

저의 유튜브 구독자 '13'명 감사드립니다ㅋㅋ 진심으루 ㅋㅋ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5. 24.

어차피 컨텐츠 영상 만들기는

취미없고

VLLO는 영상 편집하기 무지 수월해서

작업 영상 찍고

기록할 겸 크게 생각없이 

개설했던 유튜브인데

한명 들어와 구독해주시더니

댓글..

와~~ 13명이 됐어요 ㅋㅋ

어차피 대부분의 작업영상은 여기 티스토리에 다 있습니다 ㅋㅋ

암튼 감사드립니다.

^^ 최근 영상 올려봅니다 고양이 움짤부분 2편은 내일 올라옵니다

예약걸어놨어요 ㅋㅋ 그리고 그림 최종 올리면서 둘다 같이 볼 수 있게 또 올릴꺼에요 

감사합니다 유튜브든, 티스토리든 구독자 여러분

복받으실겁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