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그리는데 유용한 정보들/자료

제가 하는 집구석 제테크들.. 그리고 '크라우드픽' 안내 및 홍보^^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7. 29.

저는 집에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포스트로 대부분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티스토리는.. 최근 카카오 애드핏이 승인되서

.... 일주일이 넘었는데 300원 정도 ㅜㅜ

그리곤.. 여러가지 뭐가 좋을까..

시도해본 것들..

지금 여기 링크되어 있는 굿즈 판매 사이트

'마플샵'

https://marpple.shop/kr/sg7997

 

소희만화

소희만화

marpple.shop

이거.. 성과는 어떠냐고요??

저의 부모님이 하나 구입해 주셨습니다 ㅋㅋㅋ...       

ㅜㅜ

 

 

 

그리고 ... 우리 구독자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

한번 올려봤던... 모히톡의 이모티콘 두가지..

지금 이둘은 모히톡에서 판매중이고..

올릴지 몇달 된 거 같은데~~ 이번에 봤더니.. 3.37달러?? ㅋㅋ

100달러이상이 되야 정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도 ..  모히톡은 

국제적으로 팔리는 상황이라

조만간...

삼성 갤럭시에도 도입이 될 예정이라 하더군요~

그래서 나중을 생각해서...

이번에 더 출품을 했습니다~~

이번에 출품 한 것..

아직 승인.. 전이라.. 승인 안되면..

ㅜㅜ

 

 

으음... 그리고~ 

최근에 포스타입이란 컨텐츠 후원, 판매 싸이트를 하나..

또 시작했습니다. 

조만간.. 웹툰을 하나 연재할 예정인데..

우선 여기 주소는??

https://sg7997.postype.com/

 

소희만화 - 포스트

 

sg7997.postype.com

우선 지금 올려져 있는 그림, 만화들은 ... 

다 여기 티스토리에도 있는 것들입니다 ^^

그래도.. 좀 와주셔서 조아요 함 때려주세요 ㅋㅋ

후원까지 해주시면 눈물날꺼구요 ^^

 

 

 

 

그리고 여기서 이야기할 .. 

크라우드픽!!

 

여러분 아마 스톡사진,

사진판매 사이트.. 들어보셨을 껍니다~~

대표적인게 '셔터스톡' 인데요

 

저도 이거 오래전에 들어보곤 해보려다가.. 영어라서 ㅜㅜ 안하다가 

큰맘먹고 다시 시작을 했거든요~~

 

근데... 역시 영어로 다 적어야되고..

 

사진에 대한 설명을 5자 이상 적으라해서 적었다가.. 승인이 안되서 

 

몇 차례 시도끝에 알아보니..

5단어를 적어야하더군요 ㅡㅡ

 

그리고 .. 승인이 안되는 이유가 번역이 되어 나오는데.. 이해가 안됨.. 

3~4번을 수정을 해도 똑같은 피드백..

몇 번을 시도하다 ... 지금은 .. 안올립니다 

지쳐서.. ㅜㅜ

 

 

 

크라우드픽을 같이 시작해 봤습니다~

.. 음.. 셔터스톡에 비해... 역시 국내 사이트라서 그런지..

승인도 잘 되고~

수정사항도 .. 역시 한국말입니다 ㅋㅋ

 

https://www.crowdpic.net/@Nsg7997

 

SoheeManga 작가 - 크라우드픽의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서비스 크라우드픽에서 SoheeManga 작가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www.crowdpic.net

 

자... ㅋㅋ 이제부터는 크라우드픽 소개

제 크라우드픽 홍보 겸 .. 겸사겸사입니다 ^^

위에 링크하고 제 크라우드픽 작가홈 화면입니다~~~

 

 

그럼... 중요한 

수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수익이 발생하거나,  승인이 되면.. 

크라우드픽은 이렇게 이메일이 옵니다.

하나 팔렸습니다!!

 

 

 

음.. 기분은 좋습니다.. 근데..

씁쓰름~~~ 한게..

지인이랑 먹었던 아귀찜 사진이 

팔렸네요 ㅋㅋㅋ

 

제 링크로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JPG, PNG)은 500 .. 웹용

그림, 일러스트(AI, PSD..)등 수정 가능한 파일은 1000

원입니다~~

 

 

 

웹 사진으로 다운 받으셔도 되고요

PSD파일로 다운 받으시면

요렇게 고양이 그림과 프레임 분리 사용가능하십니다~

다른 프레임과 교차 사용하셔도 무방하고~ 고양이 그림만 따로 사용되기도 하구요~

음... 어제도 두개 더 올렸는데.. 아직 승인은 안났네요.

 

근데. 프레임 10개 올린거랑 일러스트들은 수정없이 다 바로 승인해주더라고요^^

창작품이라 재산권, 초상권에 문제가 없으면 ..

승인에 특별히 막히는 것은 없는 듯합니다.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승인은 셔터스톡도 그렇지만..

AI가 판단하는 듯하구요~ 그래서 인지

크라우드픽도.. 사진에 조금이라도 문구, 글자가 보이면 

승인불가가 떨어지더라고요~

 

https://www.crowdpic.net/@Nsg7997

 

SoheeManga 작가 - 크라우드픽의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서비스 크라우드픽에서 SoheeManga 작가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www.crowdpic.net

다시 한번 제 크라우드픽 링크입니다

아니면 크라우드픽 들어가셔서 'soheemanga'검색하셔도 나오구요 ㅋ

 

대체적으로 프레임은 ..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게시판이나, 메모장 등으로 많이 판매가 되는 듯합니다.

집에 아이들 있으시면 받아서 쓰시면 되기도 하구요 ~

고양이 취향 가지고 계신분들 사용하셔도 ^^

 

이상 크라우드픽 소개였습니다~~

 

아.... 제 블로그에도 올렸는데..

개인적으로 묶음 판매 원하시면 이메일, 댓글 등으로 연락주시면 20%세일해서 보내드립니다 ㅋㅋ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