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재밌게 보는 것들

클립스튜디오 최근 소식!!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9. 3.

클립스튜디오를 구입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8일까지 50%할인 들어갔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만화지망생이신 분

.. 일러스트하시는 분

..

그 중 클립스튜디오가 없으시다면

전 꼭 구입하시라고 권합니다..

광고아님 ㅋㅋㅋ

 

아.. 그리고..

클립이 9월부터 한달간

아래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을 하고 있음..

내나.. 출석부같은 것인데..

로그인하면 15CLIPPY를 줍니다.

소재를 구입할 때 씁니다.

전 클튜 소재를 자주 구입하기에

좋은 소식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3일째!!

갤럭시 클튜도 따로 가입해 놓은 지라~

거기서도 참여중~~~

 

 

아.. 그리고 

포스타입에 어떤 익명의 분이

후원을 해 주셨습니다 ^^

정말 감사드립니다.

 

익명이시라.. 

어찌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지... 

익명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그림 자료를 자주 핀터레스트에서 보는데요~

첨으로 제 그림이 떴네요 ㅋㅋ

'펭수케잌구입후기만화'라고.. 전에 올린 것이..

2020/06/20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만화] - 팽수케익에 필받아서 그린 그림일기

 

팽수케익에 필받아서 그린 그림일기

2020/06/20 - [소희가 재밌게 보는 것들] - 어제 산.. 팽수케익.. 어제 산.. 팽수케익.. ... 어쩐지.. 무섭다 ㅋㅋ 이거 사고 느낀 점... 아래 블로그에... https://blog.naver.com/sg7997/222006857448 어제 아..

sg7997.tistory.com

ㅋㅋ

핀터레스트에 제 그림을 보니 .. 신기하더라고요 ^^

 

암튼 .. 항상 알게 모르게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