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요것도 그린 지 좀 된 그림 .. 유튜브 영상만 + 자막도~~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10. 7.

제가 원래 ..

채색을 참 못하는데~

요즘은 요로코롬~

클립스튜디오의 힘을 빌리고 있습니다^^

 

음.. 우선..

뭐 이 그림은.. 

밑그림없이 바로 들어갔구요~

완전 무계획.... 음주 그림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담날 보고 대략 난감했다능 ㅋㅋ

https://youtu.be/k4mBIkKGPU0

이번 그림은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립스튜디오의 소재를 잘 사용했구요~

...

근데.. 아까 말씀드렸듯이..

음주 작업이라 .. 담날..

어.. 이거 왜 이렇게 그렸지??

ㅋㅋㅋㅋ

2020/10/05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 흑화 이누야샤 그리기~

 

흑화 이누야샤 그리기~

우선.. 이게 먼저 그려졌는데.. 역시 티스토리... 용량 초과로 그림이 안올라가져서 ... 네이버 블로그에는 그때 올렸는데... 귀찮아... 한참 있다가.. 오늘에서야 올리네요.. ... 동영상 보시면 아시

sg7997.tistory.com

자막은 .. 아직까지도 계획없이 주저리주저리하는군요~

뭐 궁금하신 점있으시면 댓글이나 이리저리 남겨주시면..

자막에 반영해볼께요 ^^

 

그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