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05

작업영상입니다~~ 22번째 자막 영상인듯~~~ 합니다 이번엔.. 용량이 보통때 보다 적어서 그림이 올라가네요~ 작업영상 올려봅니다. https://blog.naver.com/sg7997/222265403448 자막있는 작업영상 22번째 ..정도 되는 것으로 알아요 ^^ ​안녕하세요그림작업영상 올려요~~​​요렇게 그렸습니다~근데..당분간 그림 작업 영상을 올릴 수 있을까~... blog.naver.com 2021. 3. 5.
작업영상 올립니다. 역시 .. 티스토리는 그림이 고용량이라서 업뎃이 안됩니다. .. 그래서 어차피.. 제 네이버 블로그 링크겁니다.. ... 근데 저번 영상도 연령제한이 걸려왔고~ 이번에도 좀 고어합니다. 이런 그림이 싫으시면 안보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미리 말씀드립니다. 개인 취향이니까요^^ 그럼 감상하시길~~ https://blog.naver.com/sg7997/222257670262 클립스튜디오 작업영상 올렸습니다~ 그림이 좀 고어하니..이런 그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그냥 나가셔야 됩니다.​....​​​​​​이걸.. 앞에 ... blog.naver.com 2021. 2. 26.
클립스튜디오 자료; 브러시를 만들어 봤습니다!! https://assets.clip-studio.com/ko-kr/detail?id=1823411 까마귀(カラス)브러쉬 - CLIP STUDIO ASSETS 등의 일러스트, 만화 제작에 도움이 되는 톤, 브러시, 3D데이터 등의 소재를 다운로드하거나 직접 만든 소재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CLIP STUDIO PAINT그래픽 소프트웨어에서 불러올거나 저장할 수 assets.clip-studio.com https://assets.clip-studio.com/ko-kr/detail?id=1823596 미어캣(ミーアキャット)브러시 - CLIP STUDIO ASSETS 등의 일러스트, 만화 제작에 도움이 되는 톤, 브러시, 3D데이터 등의 소재를 다운로드하거나 직접 만든 소재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CL.. 2021. 2. 25.
간만에 만든 움짤입니다. https://blog.naver.com/sg7997/222252504203 간만에 움짤하나 만들었네요~ 요즘 아이패드로 움짤만들기를 안하다가저번에 한번 만들어봤는데..역시 손을 놓다가 다시 하니까..좀 떨어... blog.naver.com 자주 만들었었는데... 최근 안만들다가 간만에 한번 만들어보내요 다른 움짤들 여기에도 있고~ 링크에도 옛날꺼 올려놨습니다. 2021. 2. 22.
작업영상 올려봅니다 블로그 링크링크~~ https://blog.naver.com/sg7997/222251347203 작업영상 올려봅니다. 여전히 날씨는 추워요ㅠㅠ ​이번에 만든 영상에서도 말씀드리는 바이지만....여전히 전 춥습니다 ㅠㅠ좀 따뜻해 졌다는데....왜 이리... blog.naver.com 2021. 2. 21.
어제까지 그렸던 거 올려봅니다 ..역시 네이버블로그 링크 ㅜㅜ 그림을 올리려니.. 역시 용량때문에 그림도 올릴 수가 없네요.. 티스토리가 이래서.. 좀 약함... https://blog.naver.com/sg7997/222249130684 어제까지 그린 편집만화 형식 그림들.. 어제 저녁에 아래 3장을 그렸네요~혼술을 한잔 기울이면서~간만에 새벽까지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점점 ... blog.naver.com 2021. 2. 19.
그림과 작업영상 공유합니다 ~ 날씨가 춥습니다~~~ https://blog.naver.com/sg7997/222247982422 간만에 영상아닌 작업과정샷 ~~ ​​어제 지하철안에서 타블렛 PC로 구석자리에서 끄적거리며이런 그림 그리는 오타쿠같은 아저씨가바로 ... blog.naver.com 2021. 2. 18.
작업영상 올렸습니다~ 유튜브영상도 좀 봐주세요 ㅋㅋ 이렇게 링크만 달아놔서 성의없다고 생각드실지 모르지만.. 죄송~ 그래도 봐주세요 ㅠㅠ 날씨가 춥네요 구독자분들 감기조심하시길^^ https://blog.naver.com/sg7997/222244391222 작업영상 올림~~ 아.. 춥다ㅜㅜ 춥습니다..오늘 오전에 비가 내리더니오후가 되니 햇빛이 내렸건만..바람도 많이 불고..추웠습니다 ㅜㅜ​... blog.naver.com 2021. 2. 16.
이것으로 당분간은.. 또 새로운 글이 올라오기전까지는.. 작업영상 .. https://blog.naver.com/sg7997/222236508046 작업영상 바로 올려봅니다~~ 춥네요~ 용인에 있는 집에 왔습니다.안산 숙소보다 여기가 더 춥네요....넘어오니 날씨가 전반적으로 추워진건가??... blog.naver.com 2021.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