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헬테이커 팬아트 파리왕 '베엘제붑'

by 그림그리는소희 2020. 7. 3.

자~~ 아래는 헬테이커의 파리왕 베엘제붑입니다~

 

 

 

.. 근데요~ 베엘제붑은 다른 만화에서 전 더 친숙합니다~

바로  '부르잖아요 아자젤 씨'라는 만화인데요~

 

 

장르는.. 보시다시피.. '병맛'입니다 ㅋㅋ

위의 사진 오른쪽이 이번에 그린 베엘제붑입니다.

오른쪽이 아자젤이란 악마이고

다음에 올릴 그림은 헬테이커의 아자젤입니다 ㅋㅋ

헬테이커에서는 아자젤이 천사로 나오더군요~

 

 

부르잖아요 아자젤 씨의 아자젤..

 

 

헬테이커의 아자젤..

 

 

 

 

암튼 .. 병맛 좋아하시는 분들 '부르잖아요 아자젤씨' 추천합니다 ㅋㅋㅋ

아... 수위 높습니다.

19금입니다~

 

 

19금 맞겠죠 ㅋㅋ

 

본방.. 아래 제가 그린 베엘제붑입니다~

 

 

클립스튜디오 X HPZBOOK

2020/07/01 - [소희가 그린 것들(portfolio)/일러스트] - 헬테이커 팬아트 드디어 '저지먼트'

헬테이커 팬아트 드디어 '저지먼트'

음.. 최근에 저지먼트를 그리고.. 아직.. 안올린게.. 베엘제붑은 올렸나?? 요즘은 바로바로 올리지를 못하니까.. 그리는거 보다 올리는게 더 일임 ㅜㅜ 귀차니즘에 빠진듯.. 현자타임.. ㅜㅜ 다음 �

sg7997.tistory.com

다음 '아자젤'로 만나겠습니다~~

 

 

댓글